▼ 신청서 작성 요령 ▼
1. 홈페이지 확인 - 아래 주소에 사이트 아이디 입력후 이동 (사이트명은 변경불가합니다)
가오픈된 사이트 주소: https://wz3.jbnu.ac.kr/sites/사이트아이디/index.do (신청하신 사이트 아이디 입력하시면 됩니다)
2. 기관명 입력
3. 기존 게시판 게시물 이전 여부 선택
4. 메인이미지 선택 및 이미지 파일명 입력
5. 메뉴관련 수정사항 입력(예시 참고)
6. 신청서 작성 후 신청서 접수 사이트의 [수정사항 신청접수] 메뉴에 새글 등록
접수 게시판 바로가기 : https://wz3.jbnu.ac.kr/app/22124/subview.do
※ 수정사항이 없으신 분들은 접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수정사항 접수 기간 이후로 접수 된 항목은 확인이 어렵습니다.
※ 이미지 변경, 메뉴 변경 등은 홈페이지 관리자 교육을 받으신 후 담당자분들이 직접 변경 가능합니다.
※ 가오픈 날짜: 2021년 4월 27일(화)
수정사항 접수 기간: 2021년 4월 27~30일 (금)
※ 메인 화면 이미지가 따로 없으신 경우 아래 주소를 통해 원하시는 이미지 클릭하여 이미지의 고유번호를 해당 란에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유토이미지: https://www.utoimage.com/?m=goods.photo&catg=CPHT
※ 작성이 어려우신 분은 화면을 캡쳐하여 화면 위에 수정사항을 표시해주셔도 무방합니다. 게시판 이전여부는 꼭 체크해주셔야합니다.
※ 다른 문의사항 있으실 경우 070-4341-307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