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2.04.01
수정일
2022.08.30
작성자
바이오메디컬공학부
조회수
816

※코로나 확진시 지시사항 및 증빙자료 제출 메뉴얼 (수정)


*필독공지*


코로나 확진자 지시사항

0. 조교에게 확진 즉시 자신의 이름과 학번을 이야기한 후 확진 사실을 바로 알린다.

1. 확진자는 "2022확진자 학생서식(본인의 이름, 학번)수정"서식을 작성하여

   조교에게 카톡으로 제출한다.

2. 자신의 이름이 써져있는 코로나 통보 문자, 자가격리해제일이 적힌 통보문자

   (이 문자가 없을시에 격리통지서를 발급받아 제출)를 캡처하여 조교에게 카톡으로 제출한다. 

3. 코로나 확진 확인서 및 자가격리일을 통보받은 문자를 캡처해서 조교 카톡으로 제출한다.

4. "증빙자료 제출 매뉴얼"을 따라서 공과대학 홈페이지에 출석인정 절차를 한다. (*참고)

5. 자가격리동안 못들어가는 수업의 교수님들께 미리 사정을 이야기하고 교수님들이 이 사실을 숙지할수있도록한다.

   만약 해당수업의 교수님께서 출석인정원을 요청할 경우 "출석인정원"에 관한 공지를 확인한다.


*코로나 관련 출석인정 방법

출석인정관련 증빙 자료 제출 대상은

1. 3.9.~3.24.까지 교원에게 직접 증빙을 제출하여 출석인정을 받은 학생

2. 3.25.~종강까지 자가격리기간 7일 이내로 출석인정원 제출 절차를 생략하여 출석인정을 받는 학생


이며, 2에 해당하는 학생들 역시 교원에게 직접 증빙을 제출하여 수업 내에서 출석인정을 병행해야 합니다.


해당 자료는 종강 이후 출석인정원 제출 및 허가서 발급 절차를 생략한 출석인정자 결재를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출석인정을 이미 받았던 학생과 받을 예정인 학생 모두 해당되니 꼭 증빙자료 제출 매뉴얼을 보고 따라해 주시기 바랍니다.


external_image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