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전산원에서는 구성원의 네트워크 서비스 이용 편의를 도모하고자 네트워크 장애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 안내
- 이용 대상 : 전북대학교 구성원
- 서비스 이용 절차
- 대표번호 3814 : 원격 서비스 지원 또는 방문 지원
서비스 범위
- 지원 범위
- 정보전산원에서 설치한 장비 및 전북대학교 물품으로 등록된 네트워크 장비 장애
- 대학에서 시설한 네트워크 회선(광케이블, UTP 케이블)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 네트워크 서비스의 전반적인 문제 해결 및 상담 지원
- 서비스 범위
- 각 건물 전체 네트워크 장애 및 각 호실 전체 네트워크 장애
- 대학에서 설치한 네트워크 장비에서 아웃렛(각 호실에 설치된 유선랜 시설)에서 네트워크 관리
주의 사항
- 교내 전체 구성원을 위하여 시설된 회선 및 장비에 대해서 장애처리를 지원합니다.
- 개별 PC 장애 및 공유기 장애는 PC HelpDesk(대표번호 2000)로 연락
이용문의 및 불편사항 신고
정보보안팀(3814, staff@jbn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