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학교 구성원(교직원, 학생) 및 기관은 학술, 교육, 연구, 행정 업무 수행을 위해 전북대학교 웹메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북대학교 웹메일 서비스는 사용자의 신분에 따라 공공기관 전용 클라우드 보안메일(교직원 및 기관) 과 구글의 G-Suite for Education 메일(학생)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교직원 및 기관 메일 계정 사용자
- 이용 대상 : 전북대학교 교직원 및 기관
- 회원가입 : 전북대학교 포털 로그인 후 화면 우측 [quick service] – [웹메일] 클릭
- 로그인방법 :
- ① 전북대학교 메일 로그인 화면 접속 후 ID/PWD 입력
- ② 전북대학교 포털 로그인 후 화면 우측 [quick service] – [웹메일] 클릭
- 비밀번호 찾기
- ① 교직원: 전북대학교 메일 로그인 화면 우측 하단 [비밀번호 찾기] 클릭 – 휴대폰에 임시비밀번호 발급
- ② 기관: 웹메일 담당자에 문의 (063-270-3511, mailadm@jbnu.ac.kr)
학생 메일 계정 사용자
- 이용 대상 : 전북대학교 학생 (휴학생 포함)
- 회원가입 : 전북대학교 포털 로그인 후 화면 하단 [웹메일 신청하기] 클릭
- 로그인 방법 : Gmail.com 접속 후 전북대 웹메일 ID/PWD 입력
- 메일 계정 확인 및 비밀번호 변경 방법 : 전북대학교 포털 로그인 후 화면 하단 [웹메일 비밀번호 변경하기] 클릭
- 구글 저장용량 제한 정책으로 2023. 1. 1. 부터 계정당 5GB 제한
서비스 문의 및 불편사항 신고
- 정보인프라팀(3511, mailadm@jbn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