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bbs,fnctNo=1047
- 작성일
- 2025.07.18
- 수정일
- 2025.07.18
- 작성자
- 행정학과
- 조회수
- 16
특수대학원 무논문 학위취득 신청서 제출 안내[~7월 23일(수) 오전까지
우리대학교 특수대학원 무논문 학위취득과 관련하여 「전북대학교 특수대학원 수료자 무논문 학위취득 업무 지침」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각 대학원은 무논문 학위 취득 신청이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업무 처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신청대상: 기 수료자 및 2025년 8월 수료예정자
나. 신청절차: 수료자로서 무논문 학위취득을 하고자하는 자는 수학을 원하는 학기 개시 40일 전에 신청서를 소속 특수대학원에 제출(원장의 허가 필요)
다. 협조사항
1) 제출자료
- 무논문 학위취득 신청서, 무논문 학위취득 허가자 명단 작성 서식
(「전북대학교 특수대학원 수료자 무논문 학위취득 업무 지침」 붙임1, 붙임2)
2) 무논문 학위취득 신청 허가 후 취소가 불가하므로, 신중하게 신청하도록 지도하여 주시기 바람
|
< 유의사항 > |
|
|
|
|
- 무논문 학위취득 허가를 받고 등록금을 납부한 이후에는 휴학 불가 - 무논문 학위취득 허가자는 해당학기 등록금의 전액 납부 ※ 분할 납부 불가 - 등록금 납부기간: 2025. 9. 23.(화) ~ 9. 24.(수) ※ 고지서: 2025. 9. 22. 확인 가능 |
제출 서류: 첨부파일의 신청서 , 성적증명서
제출 방법: 학과사무실 직접 방문 또는 이메일 제출(jbpa@jbnu.ac.kr)
- 첨부파일